ㅤㅤ

엘친자의 "엘리멘탈" 영화관 별 특전 굿즈 & 이벤트 총정리 + 수집 자랑글 (롯데시네마 / CGV / 메가박스 / 씨네큐)

nyangzzi 2023. 6. 19. 22:47
반응형

 
엘리멘탈 개봉 5일차
롯네시네마, CGV, 메가박스까지
총 3회차 관람 완료하고 왔습니다~!
 

+) 오리지널 티켓 받으러 4회차 완료 😋

앞으로 5번정도만 더 보면 딱 좋을듯요

 

 
콤보도 야무지게 챙겨먹으려 했으나 
CGV 명동 씨네라이브러리에서는 엘리멘탈 콤보 판매하지 않는다고..
 
가장 마지막에 관람한 메가박스는
이미 엽서 증정이 종료되었다고 해서 스티커만 수령했습니다 🥲\
줍줍 실패한 친구들은 당근으로 하나씩 데려올 예정..
 


공통

 

오리지널 스티커 - 개봉 기념 현장 증정 이벤트 (롯데시네마 / CGV / 메가박스)

 
개봉 첫째 주 주말인 17일부터 진행된 오리지널 스티커 증정!
 
아래 이미지는 순서대로
롯데시네마, CGV, 메가박스
순 입니다
 

 
스티커랑 엽서 동시에 받으려고 일부러 메가박스 갔는데..
그래도 얘라도 데려와서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금토일 연속 3일 관람했는데
금욜은 아예 증정 기간이 아니었고
토욜에 관람한 CGV에서는 하필 스티커 증정없는 지점이었거던요
일욜은 왜 엽서가 없냐고..!
 
사실 뭐라도 하라는 운명이었을지도.. ?
 

 
아직 미개봉 상태인데
내일 당근으로 하나 더 데려오면 
개봉샷도 올리겠습니다 🥳
 

오픈하기엔 아직 마음의 준비가 더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은..

 

 

그 와중에 웨이드 색감 예술로 뽑혔어요 😌🥹

 


롯데시네마 

 

롯데시네마 Art Card No.127

 
롯데시네마에서는 개봉 당일부터 아트카드를 증정!
 

 
저는 개봉 3일차인 6월 16일 (금요일)에
롯데시네마 김포공항점에서 관람 후 수령했습니다 ㅎㅎ
 

 
앞 뒤로 이렇게 포스터가 그려져 있고 A5 사이즈 입니다
 

 
앞면은 홀로그램이라 앰버 옷이랑 웨이드가
빛에 따라 반짝거려요!
 

 


롯데시네마 Real D 오리지널 포스터 2종 세트

 
롯데시네마에서 3D 관람하면 리얼 디 포스터를 증정한다고 해요!
 

 
특이한 디자인.. 
3D 멀미만 없어도 관람하는 건데 ㅠㅠㅠ
 
당근에서 가장 비싸게 데려온 친구입니다 😂
하지만 그만큼 귀여우니 맘에 들어요
 

 
이 친구는 방에 걸어두기 1순위 예정 🫶
 
 


CGV

 

CGV FILM MARK

 
CGV도 개봉 당일부터 필름마크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배경 커버 + 필름마크 (2종) + 투명봉투로 구성되어 있어요
사이즈는 A5보다 약간 작습니당
 

 
요 필름 카드 2개가
 

 
이 백그라운드 카드에 꽂혀있어요
 

 
실물로 보면 이런 느낌~
 
6월 17일 (토요일)에 명동 씨네라이브러리점에서
데리고 왔습니다
 

 
앞/뒷면 이에요!
 

 
필름카드는 빼면 이렇게 생겼습니당 ㅎㅎ
 
백그라운드 커버는 홀로그램이라
이 친구도 이렇게 반짝 거립니다 ㅋㅋ
 

 


CGV 4DX 포스터

 
4DX 관람시에는 아래 A3 포스터가 증정된다고 합니다!
 

 
3D 멀미가 있는 저는 역시 관람 포기.. 😂
 
대신 당근에서 바로 겟겟 해왔습니다 !
 

 
사실 위에 4DX 라고 적혀 있는 것만 아니면
사이즈만 거대하고 별 거 없지만..
그래도 다 소장하고 싶어서 데려왔습니다.....
 
근데 이거 어디에 보관하지..?
이거까지 당장 걸어둘 곳이 마땅치 않,,, 😅
 


 CGV 엘리멘탈 이모티콘

 
추가로 CGV에서는 6월 20일까지 관람 고객에 한해서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CJ ONE 아이디 1개 당 1번의 참여가 가능하며
반드시 로그인 후 홈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해당 아이디로 관람을 완료해야합니다!
 

 
귀엽긴 한데..
저는 남친 아이디로 관람해서 😂
당장 응모 버튼을 누르라고 협박했습니다..
 
22일부터 순차 수령이라고 하니 받으면 후기 올리겠습니다 🥰
 
이벤트 참여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CGV 엘리멘탈 이모티콘 수령 참가
http://www.cgv.co.kr/culture-event/event/detailViewUnited.aspx?seq=37472&menu=001# 

 

이벤트 상세 < 이벤트 | 영화 그 이상의 감동. CGV

Share > FaceBook Twitter --> 스페셜이벤트 [엘리멘탈]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기간: 2023.06.14 ~ 2023.06.20 엘리멘탈 물불 가리지 않는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 엘리멘탈 관람하고 물★ 불 ★이모티콘도 받자!

www.cgv.co.kr

 


메가박스

 

메가박스 데코팩 엽서 세트

 
메가박스는 개봉 당일부터 엽서 세트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엽서 세트는 총 5종으로
아래랑 같다고 해요
 

 
이 친구는 직접 데려오고 싶었는데
개봉 5일차 6월 18일(일요일) 기준
화곡 메가박스 전량 소진되었다고 합니다.. 🥲
 
또륵 마곡점엔 있었을까요..
저 멀리까지 당근 예약 걸어뒀어요.. 🫥

 

당근 좋다..! 🥕

 

 

뿌엥 앞뒤로 놓고 인증샷 찍어야하는데 말이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다 ㅋㅋㅋㅋㅋㅋ

당근 하나 더해올까..? 하는 생각..

 

 

순간 이런 대사 없었는데? 하고 생각해보니

오늘 하루종일 듣던 노래 가사 😘

 

장면에 삽입되어 나올 때도 너무 좋았어요..

완전 영화같고 (?

할튼 좋았음

 

ㅎㅎㅎㅎㅎㅎㅎ

 


메가박스 불 VS 물 투표 이벤트

 
불 VS 물 투표 후 영화 관람시
5명 추첨해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습니당!
 

 
앰버 VS 웨이드 중 어떤 원소에 더 가까운지 투표하면 됩니다 ㅋㅋㅋ

 
아래 링크에서 6월 27일까지 메가박스 로그인 후
투표 완료 & 해당 아이디로 관람하면 응모 완료됩니다!
 
해당 아이디로 관람&응모 해야하기 때문에
반드시 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예매 후 관람한 것만 인정된다고 합니다~
 
https://www.megabox.co.kr/event/detail?eventNo=13470 

 

[메가박스][엘리멘탈] 불VS물 투표 관람 이벤트

2023.06.14 ~ 2023.06.27

www.megabox.co.kr

 
6월 19일 기준 투표 현황 ㅋㅋㅋ

 
저는 완전 앰버인데
웨이드 같은 분들이 많으신가봐요...
 
생각해보니 파워 F인 나 웨이드를 더 닮았을지도..?
승질 아주 불같은데 F인 저 어떡하나요
 
사실 누굴 더 닮든 뭐가 중요하겠어요
굿즈 받고 싶다.. 5명 추첨이라니 택도 없군 ㅠㅠ
제발 팔아주세요... 🙏🙏🙏
 


메가박스 돌비 포스터

 
저는 돌비 시네마라는 거 처음 들어봤어요..
메가박스에서 최신 기술을 적용한 극장인가봅니다!
 

 
이 친구도 리얼 디만큼 데려오고 싶었어요..
앰버의 어색한 저 웃음이 너무 귀여움 😊😊😊
 
이 친구.. 하 제일 멀리까지 가서 데려올 예정입니다
벌써 아찔하지만 앰버를 위해서 할 수 있다..!

 

데리고 왔습니다!!

 

 

꺄 넘 귀여워..

엘리멘탈 때문에 평생 처음 해볼 거 다 해봅니다..


첫 당근.. 근데 하루에 두탕인.. 그게 이틀 연속인..

혼영도.. 극장 3회차도.. 오리지널 티켓 때문에 4회차 예정..  ❤️💙

 

엄마가 작작하래요 🥱

건전한 덕질 얼마나 좋습니까


메가박스 오리지널 티켓

 

 
베일에 쌓여있던 오리지널 티켓도 공개 됐습니다!
 
2주차의 시작인 21일 수요일부터 증정 시작한다고 해요
 

 
좋은 건 크게 보기..
 

 
다른 건 안 받아도 오리지널 티켓은 노리는 글들이 많더라구요?
수요일 퇴근하고 바로 달려갈 예정인데
우리 회사 옆에 메박 왜 없어..
 
당일 소진될까 걱정입니다 .. 😭
 

엄마가 대리 수령해주셨잖아요 🫶

 

 

이렇게 찍고 보니 양쪽에 두고 찍고 싶고..

하나 더 받고 싶고...

내일 또 보면 없겠지..?

라고 적고 현황판 보니 이미 소진... 퇴근하고 왔으면 없었겠어요 호달달..🫠

 

오리지널 티켓 처음 받아보는데 오픈런 뛰는 이유가 있구나 느꼈습니다

이로써 4차 관람 완료

앞으로 3번 정도 더 보면 좋을듯요 🤭


메가박스 굿즈 패키지 - A3후가공 포스터 + 렌티큘러카드

 
당근에 있길래 일단 사고 봤는데
이게 대체 뭐지 했더니
찾아보니 굿즈 패키지 상품이었습니다 ㅋㅋㅋ
 

 
스페셜 포스터 1종이랑 렌티큘러 엽서 1종 데리고 왔어요 ㅎㅎ
 
현재는 품절이라 구매 불가한 듯 합니다 ㅠㅠ
 

 
에폭시 후가공이라는데
잘 몰라서 찾아봤어요 🥲
ㅋㅋㅋㅋㅋㅋ
 

 
후가공이라는 이 부분만 반짝 거립니다
올록볼록한 걸 생각했지만
반짝 거리는 것도 예뻐요 (?
 

 
근데 비닐 안 벗겨서 잘 안보임 ㅋㅋㅋㅋ
다른 포스터들과 달리 얘만 합판이라 탄탄합니다
 

 
한 눈에 딱 안들어오고
각도 돌려야보이는 이런 렌티큘러 카드 같은 것도
딱 별로인데
 
엘리멘탈이라 봐줬습니다
후후후후
 
사이즈가... 손바닥보다 살짝 작은 아주 애매한 사이즈라
지갑에 넣고 다니긴 힘들고 다른 굿즈들과 함께
클리어 파일행 ~
 


씨네큐 

 

씨네큐 SPECIAL TICKET 98

 
이런 매장 있는지도.. 처음 알았어요..!
근데 특전 제일 예쁘게 뽑은 듯 😌
 

 
매장 수가 많지 않다보니
당근 글도 많이 없더라구요 🥲
 
얘도 개봉 당일부터 증정되던 애라
기껏 갔는데 수령 못하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 
번개장터에서 줍줍.. 이거 때문에 남친이랑 한바탕 ? 할뻔 하다가 극적 화해
 
어차피 1좌석 = 1종이라
2종 다 가지려면 2좌석 끊어야해서 그냥 구매하는 게 더 저렴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ㅎ
 
배송 중이라니 오면 후기 올릴게요 😘

 

배송 완료~

근데 이제 남친한테 인질로 잡혀있는..

 

 

그 와중에 이불 뭐냐고 ㅋㅋㅋ

 

꺄르륵

이로써 굿즈 모으기 완료~


 
오랜만에 덕질하는 데
역시 덕력은 돈에서 나온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이제 살짝 적당히 내줘..~ 😉

반응형